• 타이틀
  • 대표전화
    개강일
ANC항공운항과 랭키닷컴 인증서



상담문의전화

 



제목 ANC항공운항과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312명 합격생 배출... 남다른 입시 준비”
등록일 2018.07.21  10:12 조회수 7751

  ANC항공운항과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312명 합격생 배출... 남다른 입시 준비”

항공과 주요대학의 수시전형 원서접수 시작일까지 50여일 밖에 남지 않았다. 수시전형의 면접 일정이 겹치는 대학이 많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목표 대학을 확실하게 정하고, 해당 학교의 면접전형에 맞춰서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체계적인 면접 준비를 해야 하는 시기다.

ANC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수시전형에 대비하기 위한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매주 진행하고 있다. 항공과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에게 생생한 정보와 입시 전략을 수시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체계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라고 한다. 이번 릴레이 입시설명회의 일정 확인과 참가신청은 ANC항공운항과학원 대표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매주 진행하는 입시 설명회를 통해서 이미 목표 대학을 정한 수험생들은 본인이 희망하는 대학에 대한 구체적인 입시정보를 얻고 준비방법에 대한 개별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다. 아직 어느 학교에 지원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한 수험생들은 본인에게 최적의 학교는 어디인지를 찾고 결정하는데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조언했다.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매년 지속되는 항공과의 높은 경쟁률은 항공과 입시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지속되고 있음을 나타내며, 철저한 준비 없이 항공과에 합격하기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설픈 정보력과 허술한 면접 준비로는 면접 반영 비율이 높은 항공과 합격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일”이라고 조언했다.

항공과 주요대학의 수시 1차 면접을 앞두고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 ANC 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단기간에 면접전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단기 특별반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항공운항 단기 특별반의 개강일은 7월 23일(월), 30일(월)이다.

전년도 입시결과만 보더라도 인하공전 항공운항 수시전형에만 5000명(일반과정 졸업자 전형)이 넘게 지원하여 55: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다.

ANC 단기특별반의 과정에는 학교별 면접 정보부터 메이크업, 헤어, 자기소개, 지원동기, 인터뷰 훈련, 항공운항과 전공소양, 이미지메이킹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뒤늦게 진로를 결정하고 항공과 면접준비를 시작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면접에만 집중하여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항공과 입시에서 최상위권 대학에 해당하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관광학과 입시에서 특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4년 연속으로 인하공전과 한서대에 60명이 넘는 합격자를 배출하였고, 5년간 총 312명의 인하공전, 한서대 합격생을 배출하였다. 2019학년도 입시에서는 인하공전, 한서대에 합격자 누적 400명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NC 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가장 경쟁률이 치열한 인하공전, 한서대의 합격 기준을 목표로 하여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 학교에 동시 합격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대학을 선택하여 입학하는 합격생들이 많으며, 그 중에는 9개 대학에 동시 합격한 학생도 있었다"고 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이승한기자
 




이전글 ANC항공운항과학원 ”전국 4년제 2년제 항공과 대학 입시박람회 개최” 2018.06.30  11:51
다음글 ANC항공운항과학원 ”수시 면접까지 2개월, 면접준비 관건” 2018.09.04  10:13